카카오택시를 이용하다보면 고객센터로 전화를 할 일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물건을 깜빡하고 택시에 두고 내린경우, 생각보다 택시 요금이 많이 나왔거나 중복 결제가 된 경우 등이 해당되는데요.
이런 경우 어떻게하면 좋을까요? 바로 카카오택시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직접 해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우선 예전과 다르게 카카오T라는 이름으로, 기존 카카오택시 뿐만 아니라 카카오 바이크, 카카오 대리 등 다양한 서비스가 통합되었습니다.
따라서 카카오택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기 위해서는 카카오T 고객센터 전화번호인 1599-9400으로 전화를 걸어주시면 되는데요.
모바일에서 아래에서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바로 전화걸기가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바로 연결하는 방법
상담원과 바로 연결을 원하실 경우 전화를 걸자마자 ‘6’번을 누르고 멘트가 나오면 ‘3’번을 누르면 바로 카카오택시 고객센터와 연결이 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택시 채팅상담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부재중이거나 상담이 만족스럽지 못하셨다면 카카오택시 카카오톡 채팅을 통해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T 어플 우측 하단에 ‘내정보’ > 좌측하단 ‘(주)카카오모빌리티’ > ‘플러스친구(채팅상담)’ 클릭하시면 바로 카카오T 고객센터와 카카오톡 채팅 상담을 시작합니다.
상담주제 선택하기
카카오택시 채팅 고객센터를 통해 이용중 환불이나 분실물, 탑승 중 불편사항, 기사의 일방적인 콜취소, 자동결제 환불, 호출 관련 불만 등 다양한 부분에 대해 상담이 가능합니다.
결론
카카오택시를 이용하다 불편 사항이 생겼을 때는 고민하지마시고 고객센터 전화번호 1599-9400으로 전화를 걸어주시거나 채팅상담을 이용해보시면 큰 도움이 되실 것 입니다.